티스토리 뷰

유튜버 산범에 대해서 알아봐요!

나이 키 인스타 비키니 몸매 다이어트 나무위키 본명

 

오늘은 유튜버 산범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영상 단 몇개로 상위로 고고행진한 유튜버 산범! 그녀에 대해 이것저것을 말해보겠습니다.

 

틱톡커이자 유튜버인 산범의 본명은 정수영입니다. 초계정씨라고 하네요. 한자로는 鄭秀玲 영어로는 Jung Soo-young 이죠. 나이는 올해 기준 20살이고요. 2001년 2월 11일 생입니다. 현재 거주지는 경기도 파주시에 살고 있습니다. 키는 171cm고 몸무게는 59키로그램 정도입니다. 여담이지만 발사이즈는 260미리라고 하네요. 혈액형은 B형입니다.

 

가족으로는 조부모님, 부모님, 남동생(정형영), 여동생(정가영)입니다. 현재 연인으로는 남자친구 공혁준님 입니다. 학력으로는 고봉초등학교, 중산중학교, 일산국제컨벤션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취미로는 랩과 골프를 즐긴다고 하네요. 팬덤의 별명은 산삼으로 특이하네요. 그녀의 별명은 1짱 산범이라고 하네요. 현재 램스튜디오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렇게 뜬 이유는 일명 고딩 일진의 랩이라는 영상 컨셉으로 신선하게 시청자들을 사로잡았기 때문인데요. 엄청난 조회수를 얻으며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그로인해 청소년들에게 엄청난 파급력을 기록했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여담입니다. 산범의 닉네임 산범은 예전에 자신이 키우다 집을 나간 고양이의 이름에서 따왔다고 하네요. 친구 따라 틱톡을 했었다가 유튜브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고요. 이색적으로 아이키도를 오랫동안 수련했다고 합니다. 17살 이후에는 MMA 수련을 받았다고 합니다. 기회가 있다면 프로 격투기 선수로 도전할 생각도 밝혔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여자 치고는 근력이 매우 좋은 편입니다.

 

민트초코는 싫어하지만 초코송이는 좋아한다네요. 계란에 케찹이 아닌 머스타드를 뿌려 먹는 걸 좋아한다고 하고요. 일식 음식 대부분을 좋아하고 낙지 덮밥을 가장 좋아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이렇게 팍팍 뜨고 있는 산범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https://ssulking.tistory.com/204

 

프랭키 데용 여자 버전, 프랭키 안젤라 여자축구 미모1위 진실은?

여자축구 선수 미모 1위 프랭키 안젤라 그녀는 누구인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재 인터넷에서 핫한 여자축구 선수에 대해서 알아보려 하는데요. 바로 FC 바르셀로나 소속 프랭키 안젤라 입니다.

ssulking.tistory.com

https://ssulking.tistory.com/180

 

백예린 알아보자 / 쌍수 담배 타투 성형 굿즈 데뷔일 square가사 원피스 국적 유학

백예린 쌍수, 타투, 담배, 굿즈 다 알아보자! 대한민국의 대표 여성 싱어송라이터로 상승 중인 가수 백예린에 대해 알아보고자 해요. 백예린은 어려서부터 갖춘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누구

ssulking.tistory.com

https://ssulking.tistory.com/144

 

압둘 알리 과로사 여동생 전수진 짤 방송 근육 본명 전재환 그는 누굴까?

SNS시대가 되면서 각양 각색의 사람들이 유튜브나 아프리카 방송 하는 모습을 많이 보게 됩니다. 그 중에서도 독특하다면 손에 꼽히는 분이죠. 바로 압둘알리과로사(전재환)님이 큰 화제몰이를

ssulki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