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가이자 방송인인 허지웅이 혈액암인 악성림프종을 투병 중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었는데요. 최근에 허지웅이 인스타에 근황을 올리면서 네티즌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허지웅_근황_혈액암_투병_악성림프종

지난 10일 이죠. 허지웅은 본인 인스타 계정에 "다시, 항암 입원하는 길"이라고 시작하는 글을 쓰며 투병 근황을 전했습니다.

허지웅_근황_혈액암_투병_악성림프종

이어서 "여러분 덕분에 잘 버티고 있습니다. 홈짐을 만들어서 운동도 조심스레 다시 시작했습니다. 보내주시는 이야기들 모두 읽고 있습니다. 이런 이야기를 들을 만큼 좋은 삶을 살았는가 자문하며 부끄러웠습니다. 단 한가지도 빼놓지 않고 마음 속에 눌러 심었다. 고맙습니다. 이길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새해 인사까지 하면서 안부를 전했습니다.


아시는 것처럼 작가 허지웅은 작년 2018년 12월 "악성림프종 진단을 받았다"고 말을 해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습니다. 이 악성림프종은 미만성거대 B세포 림프종으로 혈액암의 한 종류라고 합니다.

허지웅_근황_혈액암_투병_악성림프종

당시 허지웅은 출연 중이던 tvN의 '아모르파티' 등에서 물러나고 투병에 집중했습니다. 그 후 약 한 달의 시간이 흐른 후 허지웅은 이렇게 다시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게 된 것인데요. 허지웅의 근황을 들은 팬들은 "힘내세요" "응원하겠습니다" 등의 댓글로 그에게 격려와 위로를 보냈습니다.

허지웅_근황_혈액암_투병_악성림프종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계실 작가 허지웅님. 부디 어려운 치료들 잘 이겨내시고 받으셔서 다시금 우리들 곁으로 와주세요! 멀리서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