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2019 코파아메리카 조별예선 경기에서 일본과 칠레가 한판 대결을 펼친다고 합니다. 일본은 원래는 참가자격은 없는데 지난번 아시안컨 준우승으로 초청되서 이번에 참가하게 되었다네요.

일본과 칠레의 경기는 한국시각으로 오전 8시에 펼쳐진다고 합니다. 위치는 브라질의 모룸비에서 열린다고 하고요. 조별리그 이긴 하지만 일본의 메시라고 불리우는 구보 다케후사 선수가 선발 출전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일본의 현 감독은 모리야스 하지메 감독으로 이번 칠레를 상대로는 3-4-2-1 포메이션을 보일 것으로 전문가들은 전망한다고 하네요. 이에 맞대결을 펼칠 칠레의 감독 루에다 리베라는 4-3-1-2 포메이션을 꺼내들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사실 일본 보다는 칠레가 객관적인 전력과 전적 상으로는 크게 앞서고 있습니다. 칠레는 피파랭킹이 무려 14위 이고 일본은 2배 낮은 피파랭킹 28위라고 합니다. 이 두팀의 경기는 JTBC나 JTBC FOX SPORTS 혹은 네이버스포츠, 그리고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로 보실수가 있습니다.

만약에 보실 기회가 없으신분들은 실시간tv시청이 가능한 축구중계사이트를 무료로 하는 곳으로 빨리 찾으셔야겠네요. 그럼 저는 중계보러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