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구중계방송 인터넷 생중계

축구는 우리나라 국민들이 가장 사랑하는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특히 2002년 한일 월드컵 이후 박지성, 이영표, 손흥민 등 국제적으로 유명한 선수들까지 나와 해외 경기까지 찾아보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쉽게 인터넷 생중계로 보고 싶어하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무료축구중계 바로가기

 

 

 

축구중계 TV라이브 보러가기

 

 

무료스포츠중계 | 스포츠무료중계 (킹콩티비, 시츄티비, 스람프tv, 뽕티비, 각티비 gaktv)

무료스포츠중계 | 스포츠무료중계 한국에서 해외 무료스포츠중계를 볼만한 사이트가 마땅치 않은게 사실이죠. 대표적으로 SPOTV가 있을텐데요. 스포티비가 있다해도 모든 경기를 다 전하지는

ssulking.tistory.com

 

 

인터넷 시대에 축구경기 또한 인터넷의 여러 매체를 통해 시청하는게 가능한 시대인데요. 특히 지상파 방송 외에 유튜브 아프리카tv 카카오tv 등을 통해서도 검색해 보실수 있습니다. 특별히 경기 스케쥴을 모르더라도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간단히 확인도 가능하고요. 날짜와 시간 그리고 어느 팀이 대결하는지 까지 보실 수 있습니다.

 

위에서 이야기한 유튜브 아프리카tv 카카오tv도 있지만 사실 MBC, SBS, KBS 그리고 스포티비에서 경기 중계하는 일이 더 많긴 합니다.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검색하셔서 시간을 보신 후 축구 경기를 놓치지 말고 꼭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