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빤모바일대마왕 오빤드라마대마왕

만약 여러분이 드라마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본방사수를 못했다면 어디를 먼저 가시나요? 구글이나 네이버 검색해서 tv다시보기 사이트를 찾아가서 보지만.. 그거 아시나요? 대부분 검색 상위에 있는(오빤드라마대마왕 이나 오빤모바일대마왕 tv다시보기 사이트)는 불X이라는 것을요? 그런데 많은 분들이 이 사이트가 불X인지 합법인지 인지하지 못한 채 사이트를 사용합니다. 굉장히 정교하게 잘 만들어졌을 뿐만 아니라 불X이라는 큰 의식이 없기 때문입니다. 단순히 의식 못함을 넘어서 위험한 것은 원치 않는 프로그램이나 스캠이 내 PC나 스마트폰에 설치될 수가 있다는 것이죠. 대부분 정상적이지 않은 광고 방식을 택하기 때문이죠. 어찌 되었든 서론이 길었는데요. 합법적 티비 다시 보기 사이트 4가지 정도 가지고 왔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0. 티빙

티빙은 티비다시보기 중 가장 추천드리는 사이트입니다. 많은 분들이 티빙은 유로화 사이트라 생각하시지만 사실 부분만 유료이며 실시간 TV 채널 시청은 무료로 보실 수가 있습니다. 어떻게 이런 획기적인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었는지 참으로 대단합니다. 덕분에 본방들 다 사수하고 있네용. 

 

 

1.딜라이브

딜라이브는 디지털 OTT 방송으로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넷플릭스나 아마존 프라임과 동일한 형태를 띠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무료는 아니지만 굉장히 합리적인 월 정액 제로 원만하면 모든 방송을 볼 수 있게끔 잘 구성돼 있습니다. 영화나 키즈/교육 섹션도 있으니 다양한 연령층을 만족 식힐 수 있겠네요.

 

2.키위디스크

키위디스크는 굉장히 직관적이고 심플하게 생긴 사이트입니다. 방송, 영화뿐만 아니라 웹툰, 웹 소설도 볼 수 있게끔 준비돼 있네요. 방송은 예능, 드라마, 뉴스, 시사/교양, 키즈, 여행/탐방 등 없는 게 없고요, 심지어 무료방송 섹션도 있네요. 사이트는 포인트제로 돌아가는 합법 유료사이트입니다.

 

 

3.웨이브티비

다음으로는 웨이브티비입니다. 원래는 푹티비였는데 사이트 이름이 바뀌고 나서 다양하게 개편된 모습입니다. 이 사이트 또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고요. 방송이 끝난 후 바로바로 올라오고 반응도도 뜨거워서 이미 많은 분들이 이용 중이라고 하네요. 다른 곳과는 다르게 LIVE 파트가 있어서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다네요.

 

 

4.온디맨드코리아

마지막으로 온디맨드 코리아입니다. 티비다시보기 사이트의 대장(?) 격인 사이트라 할 수 있는데요. 아쉽게도 한국에서는 접속이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한국 외의 나라에서만 접속할 수 있다고 하니 한번 접속해보시고 접속이 가능하시면 이용해보세요. 이곳에서 티브이 영화 정말 수많은 콘텐츠가 있네요. 합법이며 무료라고 하니 더 궁금하네요.

 

이상으로 총 4가지의 사이트를 알아보았습니다. 합법과 불X의 사이가 이제는 불명확해지고 판단조차 어려워지는 이 시기에 여러분들께서도 합리적이고 올바른 판단을 하셔서 놓친 드라마나 예능을 안심하시고 보시기 바랄게요. 위의 4사이트 정도면 충분히 보시고도 남을 겁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