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꿈해몽

고구마, 감자 꿈해몽 총정리

blog오리진K 2020. 3. 12. 09:13

고구마, 감자 꿈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썰킹 입니다. 오늘은 고구마, 감자의 꿈해몽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고구마나 감자는 우리가 흔히 먹는 야채인데 생각보다 이 꿈을 꾸는 분들은 적은거 같습니다. 그래도 간혹 이 꿈을 꾸시는 분들을 위해 꿈해몽을 즉, 꿈풀이를 해보겠습니다. 꿈은 맞거나 틀릴수도 있으니 재미로 봐주시면 좋겠네요. 계속 따라오세요. ^^






먼저 고구마나 감자를 어떤 형태로 꿈에서 나타났는지를 잘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고구마나 감자를 보는 꿈일 수도 있고요. 심거나 다른 이에게 주는 꿈일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요리를 하는 꿈일 수도 있겠고요. 여러분이 꾸신 꿈은 어땠나요?


 감자, 고구마 꿈해몽 하기


먼저 감자나 고구마를 캐는 꿈은 태몽일 확률이 높습니다. 또한 자신에게 물품, 재물, 식품 등이 생길 수 있는 즉, 좋은 것이 들어 올 수 있는 꿈입니다. 또한 쥐가 감자, 고구마를 물어다가 마루 아래에 쌓는 꿈을 꾸셨어도 동일하게 이득을 보는 꿈일 수 있습니다. 식품이나 먹거리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이죠.


감자가 더미로 쌓인 위에 앉아 있는 꿈을 꾸셨다면 큰 부자가 될 수 있는 꿈으로 길조의 꿈입니다. 재물이나 돈, 물품이나 선물이 들어오고 또는 승진되거나 당선이 되서 명예가 올라가는 좋은 꿈인 것이죠. 또 큰 감자를 꿈속에서 보게되는 꿈었다면 혹은 고구마나 감자를 보는 꿈이라면 이는 태명일 확률이 높고요, 아주 총명하고 재주가 좋은 아들을 확률이 있다네요. 감자를 심는 꿈도 이와 비슷하게 길조의 꿈으로 사업의 운이 열리게 되는 길몽입니다.



그런데 이와 반대로 감자를 먹는 꿈은 질병이나 병이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또한 감자를 누군가에게 주는 꿈은 이권이나 재물에 관련하여 피해를 받을수 있고 아니면 말썽이 생길 염려가 있습니다.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이외에도 감자의 씨눈이 터서 이파리가 푸르게 돋아나는 꿈은 어려움을 이겨내고 일어나 한 단계 희망적으로 도약하는 것을 의미하고요. 만약에 꿈꾼 사람이 학생이라면 지혜와 사고가 트게되는 밝은 꿈이라고 합니다. 위와 비슷하게 씨감자를 얻는 꿈은 자식이 없는 집안에서 양자를 맞는다거나 데릴사위를 맞는 길조의 꿈입니다. 




또한 꿈 속에서 감자 가루로 떡반죽을 하는 꿈이라면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균형과 조화가 이루어져 질서가 바르게 잡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감자를 심는 꿈을 꾸셨다면 사업의 문이 열리는 길조입니다.


이상으로 각종 감자와 고구마에 관한 꿈해몽을 해보았습니다. 어떠셨나요? 꿈해석이 100% 맞는다고 볼 수는 없지만 자신의 삶을 좀 더 귀하게 바라보는 자세가 된다면 자신에게 어떠한 꿈도 유익하리라 봅니다. 그럼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