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피쉰 그는 누구인가?

인피쉰_얼굴_수입_키보드_마우스_나이_브신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크래프트 빨무의 신 인피쉰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인피쉰의 얼굴은 어떻게 생겼는가? 수입은 어느정도? 장비로 쓰는 키보드와 마우스는 어떤거인지 까지 다양하게 알아볼께요.

 인피쉰 얼굴은 어떻게 생김?


인피쉰_얼굴_수입_키보드_마우스_나이_브신2


인피쉰의 이름은 한윤재 입니다. 아이디는 인피쉰을 쓰고요. 아프리카TV 방송과 유튜브를 통해 방송 중입니다. 방송은 2012년 겨울에 처음 시작했다고 하네요. 인피쉰의 나이는 1995년 8월 22일 생으로 올해 만 25세 입니다. 아직 군대는 안갔으니 미필이라고 합니다. 키는 175cm이고 몸무게는 75kg 이네요.


인피쉰_얼굴_수입_키보드_마우스_나이_브신3


인피쉰은 배틀넷에서 아이디를 계속 바꾸며 게임을 합니다. 그도 그럴것이 그의 아이디를 보고 게임을 포기하거나 거절하는 사례가 많기 때문이죠. 그래서 대강 만든 아이디로 주로 합니다. 전략적이네요.


인피쉰_얼굴_수입_키보드_마우스_나이_브신4

인피쉰_얼굴_수입_키보드_마우스_나이_브신5


인피쉰 장비

인피쉰의 게임 장비가 궁금하실텐데요. 키보드는 레오폴드 750R을 쓴다고 하고요. 마우스로는 로지텍 G102를 쓴다고 하네요. 빨무의 신이 사용 중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구매해보셔도 좋겠네요.

 인피쉰 키보드와 마우스 (레오폴드 750R & 로지텍 G102)


인피쉰_얼굴_수입_키보드_마우스_나이_브신7

인피쉰_얼굴_수입_키보드_마우스_나이_브신

인피쉰_얼굴_수입_키보드_마우스_나이_브신

인피쉰_얼굴_수입_키보드_마우스_나이_브신

인피쉰_얼굴_수입_키보드_마우스_나이_브신


인피쉰 수입

인피쉰의 수입이 궁금하실텐데요. 정확히 명시된 적은 없었으나 대략적인 측정 사이트를 통해서 보면 최소 월 3000만원은 번다고 하네요. 별풍선까지 치면 대략적 계산으로 월 5000만원은 되겠네요. 이 또한 대략 측정한 것이니 여기에 개인적으로 광고 받는 것이나 여러가지 합하면 더 되겠네요. 


 인피쉰 유튜브 수입


인피쉰_얼굴_수입_키보드_마우스_나이_브신

인피쉰_얼굴_수입_키보드_마우스_나이_브신

인피쉰_얼굴_수입_키보드_마우스_나이_브신



인피쉰은 스타 빨무 내에서도 인성 좋기로 소문이 자자합니다. 절대 자신의 팀원을 버리지 않으며 끝끝내 싸워서 이기는 근성도 대단하더라고요. 팬들이 늘어나는 이유가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인피쉰_얼굴_수입_키보드_마우스_나이_브신

인피쉰_얼굴_수입_키보드_마우스_나이_브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