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무비 드라마, 예능, 영화 다시보기 방법

시작글

스마트폰 시대에 인터넷으로 영상 보는 것이 굉장히 자연스러워진 시대입니다. 그런데 그렇다고 모든 영상을 자유롭게 볼 수는 없는 노릇이죠. 오늘은 당근로고의 귀여운 티비다시보기 사이트 홍무비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

 

 

무료 다시보기 링크

 

본론

홍무비는 네이버에 검색하면 딱히 바로 나오질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여기에 계시는 것 이겠고요. 요즘 유튜브로 인해 영상 저작권에 대한 인식이 다들 높아져서 왜 인지는 아실 겁니다.그래서인지 네이버나 다음에서는 도통 찾을 수 없지만 구글이나 다른 해외 검색사이트에서는 쉽게 찾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홍무비를 검색하셔서 접속해보시면 바로 어느 곳을 클릭해야 할지 알게 되실겁니다. 그만큼 사이트를 직관적으로 만들었다는 뜻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나와 티비다시보기 tv다시보기

 

다나와 티비다시보기 tv다시보기

다나와 티비다시보기 tv다시보기 이제는 5G시대이기에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영화나 드라마를 즉석에서 감상 하실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티비tv 다시보기가 가능한 사이트 바로 다나와 다시보기

ssulking.tistory.com

 

이 홍무비 외에도 쿠쿠티비나 아이코리안즈, 베이코리안즈 등 티비다시보기 사이트들을 알고 계실텐데요. 보통 이렇게 비슷하게 생겼기에 어떻게 사이트를 이용하는지에 대해서는 대부분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럼 계속 홍무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시 돌아와서 홍무비는 드라마 다시보기, 예능 다시보기, 뉴스시사 다시보기, 영화 다시보기, 미드 다시보기 등 TV에서 방송하는 다양하고 다채로운 영상 컨텐츠를 스트리밍 해줍니다. 그 외에도 이슈나 자유게시판 같은 쉼터같은 공간도 보이고요. 유저들이 편하게 머무르고 오래 머무르길 바라는 운영자의 속 뜻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미드를 좋아해서 주로 미드 위주로 보는 편인데요. 미드의 편수는 많이 없지만 최근에 업데이트 되는 속도를 보니 점점 많아질 것으로 예상 되어집니다. 아무래도 국내에서는 미드보다는 한국드라마나 예능을 더 선호하니까요.

 

주비디오 다시보기 joovideo.net 바로가기 새주소 닷컴

 

주비디오 다시보기 joovideo.net 바로가기 새주소 닷컴

주비디오 다시보기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놓친 드라마나 예능, 시사를 다시 보고 싶으시다고요? 오늘 배이코리언즈나 드라마 다나와 티비 혹은 마이비누닷컴처럼 새로 생긴 인터넷 티비 다시보

ssulking.tistory.com

 

홍무비 사용방법

홍무비 사이트에서 여러분이 원하시는 컨텐츠 목록을 누르고 들어오시면 주루룩 네모 박스로 되어진 영상링크들이 보이실 겁니다. 각 링크는 다른 곳에서 올려진 영상을 올려 놓은 것으로 원하시는 링크를 누르시면 되비낟. 사실 거의 비슷한 화질과 속도라 크게 다르지는 않습니다. 참고로 넷플릭스나 유튜브와 같은 화질과 속도를 기대하시면 안되고요. 적당히 괜찮게 볼 수 있을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에서 보는 것이 여러모로 편하고 화질며에서도 TV보다는 작으니 괜찮으이라 생각되네요.

 

여기서 한가지, 홍무비에 아쉬운 것은 클릭해 들어가보시면 알게 되시겠지만 팝업광고가 굉장히 많이 뜹니다. 불필요한 해외광고가 특히 많은데요. 이점 유의하시고 클릭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원치않는 스캠같은 소프트웨어가 설치 될 수도 있습니다. 꼭 유의하세요! 그래서 저는 나름의 빠른 단축키로 팝업 광고가 뜨기 전에 닫아버리는데요. 윈도우 저는 나름의 빠른 단축키로 팝업 광고가 뜨기 전에 닫아버리는데요. 윈도우 쓰시는 분들은 컨트롤+W누르시면 창 닫기가 됩니다. 자동으로 뜨는 팝업광고를 뜨자마자 저처럼 닫아주시면 됩니다. 그런데 이게 한번이 아니라 한 두번은 더 해야 드디어 영상이 시작됩니다. 이 부분만 감지하고 인식하고 계시면 시청하시는데 큰 무리는 없으십니다. 나중에는 자동으로 손이 반응을 하죠. 어쨌든 그 외에도 사이트 자체에 배너광고가 다수 붙어있는 모습도 보게 되실테니 너무 놀라지는 마세요.

 

마치는 글

이상으로 TV다시보기 사이트 홍무비를 어떻게 접속하고 어떻게 보는 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확인한 결과 PC나 모바일 둘 모두 다 작동이 잘 되는 것을 보니 어느 디바이스든지 편하게 감상이 가능하시겠습니다. 또한 주간 인기 섹셕ㄴ이 있으니 다른 사람들이 어떤 것을 많이 보는지도 아실 수 있을 거예요. 그럼 마치고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께요. 감사합니다.

 

보로보로미 사이트 바로가기

 

보로보로미 사이트 바로가기

보로보로미 사이트 바로가기 보로보로미는 베이코리언즈나 마이비누닷컴 같은 tv다시보기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이름만 들으면 그다지 다시보기 같진 않지만 꽤나 인지도 있는 사이트인가 봅

ssulki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