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궁금한 이야기 Y 527회 다시보기 무료 재방송
SBS의 인기 시사/교양 프로그램 궁금한 이야기 Y 527회가 방송됩니다. 이번회의 주제는 '24살 기훈 씨의 죽음. 그날 생일파티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나' 편이 방송됩니다. 오늘 방송에 대한 정보 앞서서 알아보겠습니다.
방송시간: 2021년 1월 8일 금요일 밤 9시
회차정보: 527회
시청률: 9.0%
출연진: 김석훈, 정미선
제작진: 박상욱 (CP) 윤성만(연출) 이광훈(연출)
SBS 시사예능 tv다시보기
궁금한 이야기 Y 527회 첫번째 이야기
오늘의 내용은 '24살 기훈 씨의 죽음 그날 생일파티에선 무슨 일이 있었나'라는 제목입니다. 이번 사건을 불행한 사고로 포장된 폭행사건이라고 보는데요. 지난달 11일, 기훈(가명)씨는 친구 생일 파티에 갔습니다. 그는 부모님의 축사 일을 도우며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았다는 24살 건실한 청년이었는데요. 안타깝게도 다음 날 싸늘한 주검이 되어 돌아왔습니다.
기훈씨의 친구 이 씨가 말하기로는 전날 술자리에서 기훈씨와 작은 다툼이 있었다고합니다. 그 상황에서 기훈 씨가 계단에서 넘어져서 머리를 부딪혔다고 기훈씨의 부모님이 그날의 상황을 제작진에게 전달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 일어나 보니 기훈 씨가 숨을 쉬지 않았고, 술자리에서 벌어진 단순한 사고였다고 이 씨는 얘기를 했습니다.
그런데, 기훈 씨의 가족은 장례식장에서 뜻밖의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요. 사망 전날 찍힌 기훈 씨의 사진이 친구들 사이에서 떠돌고 있었다는 것. 그 사진은 누군가에게 심하게 맞은 듯 피투성이가 된 기훈씨의 얼굴 사진이었습니다. 도대체 기훈씨에게는 무슨일이 있던걸까요?
궁금한 이야기 Y 527회 두번째 이야기
두번째 이야기는 '속헹씨의 1760일, 그녀에겐 무슨 일이 있었나'편이 방송됩니다. 지난달 20일, 한파 경보가 내려졌던 경기도 포천시 한 농가에서 여성의 시신 한구가 발견 되는데요. 시신이 발견된 곳은 채소농장 인근에 있는 비닐하우스 였습니다. 그리고 그곳은 숨진 그녀가 살고 있던 집이었습니다.
코리안 드림을 꿈꾸며 한국 땅을 밟은 캄보디아 속헹씨, 최근 그녀는 비행기 표를 끊고, 고향으로 돌아갈 날을 손꼽아 기다려왔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결국 그녀는 안타까운 한줌의 재가 되어버리고 말았습니다. 왜 그녀는 이 차가운 겨울에, 그것도 비닐하우스에서 숨을 거두게 된것일까요. 부검결과 속헹씨는 식도 정맥류 파열이라는 사망 원인이 나왔습니다. 그녀의 죽음에는 또 다른 이유가 있다고 동료들은 말합니다.
오늘의 이야기는 SBS 궁금한 이야기 Y 527회를 통해서 1월 8일 금요일 밤 9시에 전국으로 방송됩니다. 세상의 모든 이야기를 다루는 궁금한 이야기 Y '왜'라는 주제에 맞게 궁금하고 기대되는 이번 회차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