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트넘 셰필드 중계

 

풀럼 FC와의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한 토트넘이 현재 리그 6위로 20위 셰필드 유나이티드 FC와의 경기를 압 두고 있습니다. 토트넘이 기세가 올라가는 가 싶더니 다시 주춤하는 모양새인데요. 한편 셰필드는 첫승을 거두고 분위기가 상승 중입니다. 오늘 경기일정과 중계는 어디서 보는지 그리고 경기 분석 들어갑니다. 가시죠!

 

경기리그: 20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경기일정: 2021년 1월 17일 일요일 23시5분 (한국시간)

 

경기장: Bramall Lane (셰필드 홈구장)

 

공식 중계방송: SPOTV, SPOTV NOW, SPOTV ON

토트넘 vs 셰필드 중계방송

 

 

 

케인 선수
토트넘 손흥민 선수
 손흥민 몸싸움 1
손흥민 몸싸움 2

 

토트넘 홋스퍼 FC는 최근 풀럼과의 재대결에서 1대 1의 무승부를 거두며 힘차게 올라가던 팀 분위기가 다시 잠잠해졌습니다. 풀럼은 강등권의 팀으로 토트넘이 팀 기세를 생각하면 무조건 이겨야 하는 팀이었는데요. 안타깝게 되었습니다. 순위는 5위에서 6위로 한 계단 떨어져 버렸습니다. 토트넘의 고질적인 문제점이 이번 경기에서도 나왔는데요.

 

바로 측면 선수들이 충분히 서포트를 못하는 것인데요. 이로 인해 주포인 케인과 손흥민이 박스 안에 묵 여버리는 모습이 자주 보이게 됩니다. 불안함의 기운이 토트넘을 감싸고 있는 가운데 무리뉴 감독은 어떠한 전략을 다시 들고 나올지 기대를 해볼 수밖에 없겠네요.

 

그런데도 불안한 이유는 뭘까요? 희한하게 토트넘은 최하위 팀들에게는 좀 약한 모습을 보입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 13위 이하의 팀들과 7번 치른 경기에서 3승 4 무로 상위권인 토트넘이 기똥차게 잘한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확실하게 승리를 굳히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할 때입니다. 이 경기들 가운데는 멀티골은 단 한번뿐이었습니다. 과연 이런 팀 분위기를 어떻게 타개해 나갈 수 있을까요?

 

토트넘의 예상 라인업은 케인, 모우라, 은돔벨레, 손흥민, 호이비 에르, 시소코, 오리에, 산체스, 알더베이럴트, 레 길론, 요리스 골키퍼입니다.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중계방송보기

 

셰필드 유나이티드 FC는 오히려 기세나 팀 분위기 면에서 상승세입니다. 리그 20위의 최하위인데 지난번 뉴캐슬과의 18경기에서 드디어 첫승을 거두게 되었습니다. 가뭄 끝에 단비가 오듯이 굉장한 저조한 흐름을 반전시켰는데요. 저조한 토트넘과는 대조적입니다.

 

뉴캐슬과의 경기에서도 가까스로 이긴 게 아니라 충분히 좋은 경기 내용으로 이겼습니다. 경기를 주도한 부분들이 있는데요. 경기력이 막판에 회복되는 거 아닌가 싶습니다. 그렇지만 그렇다고 해서 승산이 무조건 있다고는 볼 수 없습니다. 18경기 중 겨우 9골을 넣을 정도로 골 가뭄에 시달리고 있고요. 팀 내에 돌파해 낼 주력 선수가 없다는 것이 셰필드를 패색 짙게 합니다.

 

셰필드의 예상 라인업은 뷔어키, 맥골드릭, 오스본, 플렉, 노우드, 룽스트럼, 보글, 암파두, 이건, 바샴, 램스 데일 골키퍼입니다.

 

셰필드 유나이티드 FC 선수들
셰필드 선수들
토트넘 무리뉴 감독

 

이상으로 토트넘 셰필드 경기일정, 분석, 중계 정보를 마치겠습니다. 중계는 여느 때처럼 스포티비,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 토트넘 1월 경기일정 ]

2021년1월26일 위컴 원더러스 FC 토트넘 홋스퍼 FC

2021년1월29일 토트넘 홋스퍼 FC 리버풀 FC

2021년1월31일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토트넘 홋스퍼 F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