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버턴 FC와 토트넘 홋스퍼 FC의 잉글랜드 FA컵 경기가 있습니다.
이번 경기의 분석과 중계채널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의 경기리그는 잉글랜드 FA컵 입니다. 경기일정을 보면 2021년 2월 11일 목요일 5시15분에 경기가 시작되니 새벽잠을 깨우셔야 겠네요. 경기장은 에버튼 구장인 Goodison Park에서 합니다. 경기중계는 아시다시피 스포티비, 스포티비나우를 통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해외스포츠 중계방송 바로가기 -> https://ssulking.tistory.com/192

 

해외스포츠 생중계 보기

해외스포츠 생중계 보기 국내에서 해외스포츠를 생중계로 즐기기 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대부분은 메이저 스포츠 경기나 유명 선수들을 위주로 중계를 해주기 때문에 사실 보고 싶

ssulking.tistory.com

 

토트넘 예상 라인업
토트넘 베스트 플레이어

 

현재 토트넘은 바로 전 경기인 웨스트브롬과의 경기에서 2대0으로 상쾌하게 이기며 다시 상승 곡선에 올라섰습니다. 그 이유로는 케인의 부상복귀 후가 가장 컸는데요. 손흥민과 케인의 조합이 없으면 토트넘은 아무것도 아니다라는 공식을 다시 한번 각인 시켜주었습니다.

 

케인은 부상 후에 조인 한건데도 풀타임을 소화했습니다. 대단한 프로정신이라 할 수 있겠네요. 팀이 어려울 때 케인이 존재가 더욱 빛났습니다. 여기에 손흥민은 케인 없으면 못살아 라고 할 정도로 좋은 모습 보여주었습니다. 이제 날아오를 일만 남았네요.

 

비록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는 아니지만 에버턴은 프리미어리거 팀으로 이번 경기 FA컵도 중요합니다. 오늘 경기 무리뉴가 어떤 모습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에버턴 예상 라인업
에버턴 탑 플레이어

한편 에버턴은 바로 전 경기 맨유와의 겨익에서 3대3으로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하위 팀이긴 하지만 1위 맨유를 상대로 대등한 경기를 펼친것은 이긴 것이나 다름 없죠. 이들의 열기와 패기는 현재 하늘을 찌르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러나 토트넘은 조직력이 강한 팀이기에 오늘 경기에서 에버턴이 어떠한 변수를 꽤하지 않는 이상 경기를 잡아가기란 쉽지 않을 것입니다. FA컵이라고 슬슬하지 않을테고 다들 1승이 목마른 상태이니 마음 껏 더 기대를 해보는 것 같습니다.

 

 

오늘의 경기는 스포티비나 아프리카티비,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서 경기를 보시거나 들으 실 수 있으십니다. 감사합니다.

 

 

 

 

[에버턴 다음 경기일정]
2021년2월15일 에버턴 FC 풀럼 FC
2021년2월18일 에버턴 FC 맨체스터 시티 FC
2021년2월21일 리버풀 FC 에버턴 FC
2021년3월2일 에버턴 FC 사우샘프턴 F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