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트넘이 다시 프리미어리그 경기에 돌입했는데요. 토트넘 홋스퍼 FC와 번리 FC의 대결이 있네요. 오늘 경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경기는 2021년 2월 28일 일요일 밤 11시 토트넘 홈구장인 Tottenham Hotspur Stadium에서 시작됩니다. 중계는 스포티비,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을 통해 보실 수 있어요.

 

손흥민 해외축구 경기중계 라이브방송

 

[ 축구중계 2021년2월28일 토트넘 홋스퍼 FC 번리 FC 보기 ]

https://ssulking.tistory.com/192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vs 번리

토트넘 홋스퍼 FC 프리뷰

현재 토트넘은 프리미어리그에서 9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말 1위에서부터 많이 내려온 상태인데요. 최근 유로파리그 말고 프리미어리그에서는 연패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지난번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는 2대 1로 정말 아쉬운 패배를 당했는데요. 일각에서는 계속 뚫려버리고 있는 수비라인에 대한 고질적인 문제가 또다시 드러나게 되었다고 보고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공격포인트인 손흥민과 케인의 발동이 걸리지 않는 한 좀 처럼 앞으로 나아갈 수가 없는 토트넘인데요. 과연 무리뉴 감독의 고집과 아집이 오늘 경기에서 어떻게 다시 표출될지 지켜봐야 할 거 같고요. 4-2-3-1 전략이 오늘 경기에서도 먹힐지는 지켜봐야 하겠습니다.

 

이미 팬들은 무리뉴 감독의 이러한 팀 운영에 대해 심한 갈증을 느끼고 있는데요. 감독의 경질까지는 아니겠지만 분명히 해결책은 필요해 보입니다. 안팍에서 많은 말들이 많은 요즘 무쇠 뿔 같은 무리뉴 감독은 과연 어떻게 오늘 경기를 풀어갈지요.

 

 

번리 FC

한편 번리는 최근 3경기 1승2무로 무난하게 경기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현재 프리미어리그에서는 15위로 하위권에 있습니다. 승점은 28점으로 총 전적 7승 7 무 11패를 기록 중이네요. 팀 퀄리티에 비하면 그래도 준수한 수준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여전히 낮은 순위지만 어찌 보면 이제는 그냥 무시할 수만은 없는 팀이 되고 있습니다.

 

 

수비적으로 경기를 가져가다가 역습을 노리는 동일한 패턴의 경기를 이어오고 있는데요. 그런데 이마저도 어려울 수 있스비낟. 현재 중심 수비수가 부상으로 결장을 한 상태여서 견고한 수비라인이 핵심인 이 전략에서는 어떻게 풀어가야 할지 큰 문제가 아닐 수가 없습니다. 수비진에 커다란 구멍이 생긴 것을 부정할 수가 없겠네요.

 

토트넘의 날카로운 측면 공격을 잘 막아내면서 후반에 역습을 노리는 전략이 이번에도 빛을 발해보기를 기대해 봅니다. 가능은 한 것이 현재 토트넘의 수비진이 많은 문제가 있음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이를 기회로 삼을 수도 있겠습니다.

 

토트넘 번리 프리미어리그 중계방송

 

 

축구중계방송 인터넷 생중계

축구중계방송 인터넷 생중계 축구는 우리나라 국민들이 가장 사랑하는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특히 2002년 한일 월드컵 이후 박지성, 이영표, 손흥민 등 국제적으로 유명한 선수들까지 나와 해외

ssulking.tistory.com

 

결론

토트넘 홈구장에서의 경기라 토트넘이 우세한 편이기는 하지만 경기는 모르는 거죠. 오늘의 경기 2021년 2월 28일 토트넘 홋스퍼 FC 번리 FC의 경기 중계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SPOTV, SPOTV NOW, SPOTV ON을 통해서 실시간 라이브로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