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유명 여성 아이돌 셰프의 아버지가 성폭행 혐의로 피소 되었다는 뉴스를 보셨을 겁니다. 뉴스에 따르면 직접 식당을 운영하며 직원에게 성폭행을 가했다는 고소 내용인데요.

정말 안타깝게도 여자 아이돌 아버지 셰프 하면 떠오르는 인물이 하나 있는데 바로 트와이스 정연과 배우 공스연 자매의 아버지 유창준 셰프 입니다. 사건의 당사자가 아니길 정말 바라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미 인터넷엔 추측성 글들이 난무 합니다. (아직 속단하지 맙시다!)

어찌되었든 트와이스 정연과 배우 공승연 자매의 아버지가 셰프인 것은 냉장고를 부탁해에 등장하면서 세간에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녀들의 아버지 유창준 셰프는 한식 전문 요리사라고 하네요. 일명 국민장인으로 까지 불리우며 유창준 셰프가 운영하는 식당 위치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유창준 셰프가 운영하는 한식당 이름은 두레(doore) 한식당 입니다. 위치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신천동)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파타워점 6층 입니다. 더불어 유창준 셰프는 서울 유명 호텔에서 20년 이상 경력을 쌓아온 실력파 셰프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철식재료로 만든 정갈하고 깔끔한 한정식 코스와 일품요리를 한다고 하네요. 

이번 불미스러운 일과는 정말 관련이 없기를 바라며 이 근처 가시는 분들은 식사 한번 해보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연예] - 강한나 나이 키 몸매 순수의 시대 왕대륙 누구?

[연예] - 설현 광고 짤린이유 ? 3가지로 요약해 본다.

[연예] - 고밤비 실체 박유천 이용 이분 누구죠?

[사회] - 경기방송 김예령 기자 학력 질문 프로필 동영상 대통령 신년기자회견

[사회] - 양예원 눈물심경과 악플러에게도 법적조치 선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