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나라 최장수 프로그램인 전국노래자랑. 그 중심에는 언제나 MC 송해가 있습니다. 늘 밝은 미소와 유머로 전국을 돌아다니시면서 건강하게 계속 방송을 해오고 계시는데요. 최근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방송을 통해 교통사고로 사망한 아들에 대해 언급하면서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방송을 보니 송해 선생님은 지하철을 타고 출퇴근을 하십니다. 그리고 그의 집에는 먼저 가신 아내의 사진과 아내의 물건들이 그대로 남아 있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그리고 이러한 고인의 흔적들을 보며 마음의 위안을 얻는다고 말하셨습니다.

그리고 교통사고로 운명을 달리한 아들을 언급했는데요. "한창 교통방송 할 때 교통사고로 아들을 잃으니까 내 앞가림도 못하는데 남들에게 말 못하겠더라"며 사고이후 자신의 대표 프로그램인 '전국노래자랑'을 시작했다고 했습니다.

송해 선생님은 예전 SBS 방송 '힐링캠프'에서 교통사고로 사망한 아들의 죽음을 언급했었는데요. "자식이 죽으면 가슴에 묻는다고 하는데 가슴을 파면 나올 것 같다"고 말하여 시청자들과 MC들에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송해 선생님의 아들은 지금으로 부터 약 26년 전에 교통사고로 사망하였습니다. 아들은 외아들이었고 당시 대학교 2학년 이었는데 한남대교에서 오토바이 사고로 운명을 달리했습니다. 그리고 송해 선생님은 한동안 실의에 빠져 사셨다고 하네요. 저라도 그럴것 같습니다. 힘내십쇼 송해 선생님! 참으로 이 말씀 밖에 드릴수 밖에 없네요... 힘내세요!!

[사회] - 손경이 관계교육연구소 대표 납치 성폭력 고백 힘내세요! 관계학개론의 대가!

[연예] - 박성광 포차 논란 풍기물란 논현동 가게 어느 정도길래 영업종료를?

[연예] - 이의정 근황 사망설 뇌종양 말기 시한부? 루머 퍼트리지 말자!

[사회] - 황교안 부인 최지영 가발 나이 아들 황성진 딸 황성희 아버지 고물상 전총리에 대한 모든 이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