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 코미디계의 큰 거장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개그맨 심형래의 근황이 최근 다시 네티즌들에 의해 찾아지고 있습니다. 심형래는 이미 전부인과 이혼한 상태이고요, 최근에는 심형래쇼가 돌연 취소되는 일도 있었죠. 그는 어떻게 살고 있을까요? 심형래는 1958년생으로 올해 환갑을 뛰어넘은 나이 62세 입니다. 여의도고등학교를 졸업 후 1982년 KBS 특채 개그맨이 되어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인기있는 개그맨이 됩니다. 지금은 이혼했지만 전부인이 있고 슬하에 딸 한명이 있습니다.

심형래는 개그계와 영화계를 통틀어 바보 연기의 레전드라고 불리웁니다. 80년대 유머 일번지 시리즈로 큰 인기를 누리다가 시선을 영화쪽을 많이 돌려 이제는 영화감독이라고 불리는게 더 자연스러울지 모르겠습니다. 어쨋거나 심형래는 외부의 이런저런 부정적인 이야기와 시선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디워2를 만들어왔다고 전해집니다. 투자가 어려워 영화제작에 문제가 생겼었지만 중국에서 마침내 투자를 받았다고 하네요. 천억원대 투자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어찌되었든 투자 하나는 정말 잘 받는거 같습니다.

또한 중국 3곳 정도에 디워 테마파크도 세운다니 일을 크게 벌이고 있는 모양입니다. 또 우리나라에서도 동대문 굿모닝시티에 VR테마관도 준비 중이라고 하니 사이즈만 보면 어마어마 하네요. 그리고 최근 비디오스타에 나와 디워2가 미국 영화사와 미팅이 끝났고 곧 개봉 예정이라고 까지 전했습니다. 그런데 사실 영화개봉이 대수가 아니라 영화가 흥행하고 지속적으로 좋은 시너지를 내어야 하는데 과연 그럴수 있을까요?

사실 심형래는 그렇다할 전문적인 영화교육을 받지 않았습니다. 어린이 괴수 영화만 만들어오다 성인들까지 타겟으로 하는 영화는 과연 성공할 수 있을런지 솔직히 미지수가 아니라 보나마나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요즘 대중들의 눈높이는 실로 어마어마 한데 이것을 과연 뚫어 낼 시나리오나 CG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사탕발린 기사나 그의 말에만 초점을 갖지 말고 영화 자체로 승부가 났음 좋겠네요.

[사회] - 직장인 건보료 인상 부과기준과 4월 건보료 폭탄이 걱정된다!

[사회] - 생리 격리 사망 사건, 네팔 차우파디 관습이 부른 참변

[사회] - 황교안 부인 최지영 가발 나이 아들 황성진 딸 황성희 아버지 고물상 전총리에 대한 모든 이슈!

[사회] - 경기방송 김예령 기자 학력 질문 프로필 동영상 대통령 신년기자회견

[사회] - 유도선수 신유용 성폭행 폭로 영선고 유도부 코치는 누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