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경원이 자유한국당의 당대표가 된 가운데 나경원의 젊은시절 즉, 리즈시절 사진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더불어 나경원 의원의 성형전후 사진까지 찾고 있는데요. 그리고 그녀를 둘러싼 아버지 친일파의 진실은 뭘까요?


먼저 나경원 의원 프로필을 볼께요. 본명도 나경원이고요 1963년 12월 6일 생으로 올해나이 56세 입니다. 서울대학교 법학 학사와 석사를 마쳤고 이 후 국제법학 박사과정을 수료 했습니다. 종교는 천주교로 세례명은 아셀라 입니다. 현직 국회의원으로 서울특별시 동작국 을 입니다. 


가족관계는 남편 김재호씨와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네요. 아버지 나체성은 공군 전투조종사 출신으로 현재 화곡고등학교 등을 소유한 학교법인 홍신학원의 이사장 이라고 합니다. 나경원은 4녀중 장녀로 태어났죠.


젊었던 시절을 보면 그리고 현재의 모습을 보면 확실히 미인상임을 알수 있습니다. 정치를 잘 몰라도 나경원 의원의 이름은 한번쯤 들어보았을 겁니다. 그래서 한때 KBS에서 방송한 정치드라마 어셈블리에서 홍찬미란 역할이 나경원 의원을 두고 만들었다는 이야기 까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또한 관심있는 것이 아버지가 아닌 외조부가 친일파였다 라는 이야기의 진실을 궁금해 하실텐데요. 이야기인 즉슨 나경원 의원의 외할아버지(고 정희영)가 일제 감정기 때 악명 높은 일본 순사였다라는 겁니다. 그리고 그 친일파 행위로 모은 재산으로 사위인 나채성(이사장)의 홍신학원 설립을 도와주었다는 건데요.



이미 오래전에 진위 여부는 끝났었습니다. 바로 친일파가 아닙니다. 나경원 의원의 외조부 정희영은 1919년 서울에서 태어나 친일인명사전에 오른 이름 정희영과 전혀 다른 인물로 밝혀졌습니다. 친일파였던 진짜 정희영은 1900년 생이었다고 합니다. 즉 동일이름으로 인해 벌어진 사건일 뿐이었죠.


그런데 참 이미지라는게 무서운게 한 번 친일의 프레임이 씌워지니 계속 그렇게 보이는 것은 저만이 아닐 것입니다. 이에 대한 허위사실을 유포하면 명예훼손 죄로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이 글을 보신 분들은 어디서 이상한 이야기 하시지 않았으면 하네요.

[ 인기 포스트 더보기 ]

- 황교안 부인 최지영 가발 나이 아들 황성진 딸 황성희 아버지 고물상 전총리에 대한 모든 이슈!

- 조국 부인 정경심 동양대 교수 젊었을때 이혼 루머 황당하다.

- 홍정욱 아내 손정희 사진

- 조원진 국회의원 학력 재산 부인 지역구 막말 군대 팩트체크!


댓글